어흐 죽을거 같다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요일 2년만에 배드민턴치고어제 6대6 풋살 뛰고일어났는데 몸 개무거움 ㅋㅋㅋㅋㅋ이제 오늘 수영 내일 축구레슨 목요일 풋살 있음금요일 글 안적으면 죽은걸로 아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 | 작성시간 26.06.23 new 몸은 원래 무거운걸지도 몰라요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정도면 건강이 아니라 골병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