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티맵 운전점수 뭐같네요 진짜 ㅜ

작성자쿠에바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397 목록 댓글 8

속도제한구역이라고 알람 뜨지도 않았는데 과속이라고 점수 깎임 하.. 갱신 얼마 안남아서 진짜 칼같이 관리중이였는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五月 | 작성시간 26.06.23 new 갱신 때는 고속도로로 점수 확보하는 게 제일 편한 거 같아요
  • 작성자후배위하는선배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방 갈일 있을때 고속버스 왕복 개꿀입니다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속카메라 잇다고 1키로인가 알림 올때부터 속도넘기면 과속으로 치는듯..
  • 답댓글 작성자이날을기다렸다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거 점수영향 별로 안주는 것 같은데요? 매번 300m쯤 전부터만 감속하는데 저 99점임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날을기다렸다 어 뮤ㅓ지 그럼 난 왜 과속으로 다 점수 깍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