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제한구역이라고 알람 뜨지도 않았는데 과속이라고 점수 깎임 하.. 갱신 얼마 안남아서 진짜 칼같이 관리중이였는데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五月 작성시간 26.06.23 new
갱신 때는 고속도로로 점수 확보하는 게 제일 편한 거 같아요
-
작성자후배위하는선배 작성시간 26.06.23 new
지방 갈일 있을때 고속버스 왕복 개꿀입니다
-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시간 26.06.23 new
과속카메라 잇다고 1키로인가 알림 올때부터 속도넘기면 과속으로 치는듯..
-
답댓글 작성자이날을기다렸다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거 점수영향 별로 안주는 것 같은데요? 매번 300m쯤 전부터만 감속하는데 저 99점임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시간 26.06.23 new
이날을기다렸다 어 뮤ㅓ지 그럼 난 왜 과속으로 다 점수 깍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