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 (410~415페이스 6분 + 1:15 휴식)×6세트
심박 : 서브역치(~164)
신발 : 전마협 슈플라이트
대회 이후로 첫 포인트훈련입니다!
맘먹고 410~415로 쭉 밀었는데
생각보다 잘 밀리고 날씨도 시원시원해서 기분이 좋았음
그래도 페이스가 빨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5세트부터는 자세가 살살 무너지고 다리가 못따라오던데
호흡도 좀 가빠지더라구여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듈다 열심히 보강해야할듯!
끝나고 쿨다운도 해주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망울 작성시간 26.06.23 new
기다리는 시간 그냥 꾸준히 오래 달리는수바께없겠져?? 동네 코스에 업힐있어서 빡셈 ㅠㅠ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은방울꽃망울 페이스에따라 다른데 600~630페이스가 편안해질때까지 충분히 마일리지를 늘리시는걸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망울 작성시간 26.06.23 new
기다리는 시간 꾸준히 마일리지 늘리기!! 옙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닷ㅋㅋ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은방울꽃망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