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이틀로 정한 사람 혼나야함...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3|조회수417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흘로 했어야함...이틀로 휴일 정한 사람도 내가 봤을 땐 사측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최소 3흘은 해여함 작성자살구맛살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스홀은요? 답댓글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아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어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