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베라낟 담배냄새나서 창문열고 아래보는데
아무도없는거에요
그래서 위에 쳐다보니까 안보이긴했는데 창문닫는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저처럼 누군가 피는지 보려고 창문연건지 아니면 그 사람이 담배핀건지모르겠는데
위층쪽에서 담배피어도 아래로 내려오나요? ㅈㄴ짜증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중무휴 작성시간 26.06.23 new
자기 집에 냄새배는게 싫어서
화장실 실외기실 베란다에서 피잖아요
개이기적인 놈들임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고통스럽고 일찍뒤졌으면
-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23 new
죽여야 안핌
-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죽었으면
-
작성자이지모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새끼들중에 만나서말하면 꼭 안폈다말함 뚝빼기 깨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