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있거나 서있으면 괜찮고...
등.허리 날개뼈부분에 염증생긴거마냥 담걸린거마냥 떙기는데
이게 좀 치명적이고 ㅈ됐다 싶으면 병원이라도 가겠는데
확실히 날이갈수록 괜찮아진거같기도하고
애매한타이밍이네여
걍 등 흉부 날개뼈 옆구리쪽이 운동 안하다가 갑자기 빡세게하고 알배긴거마냥 땡기는데
내과를가야하나 정형외과가야하나
처음 3~4일은 고통스럽고 파스라는 신의물질로 버티는느낌인데 또 지금은 자고일어날때 침대에서 일어날때빼곤 또
무난하고...
아 미치겠넹..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