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들이 주식하는데 다같이 산 종목이 요즘 물장임ㅋㅋ

작성자창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827 목록 댓글 6

아 저는 안삼 ^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뿡빵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들 투자 톡방에서 삼성다니는 친구 vs 하닉다니는 친구 애들이 갈구는거 개웃김 ㅋㅋㅋ
    코인하는애는 그냥 있다가 개쳐맞고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포기노포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은 혼자 하는거임 ㅋㅋ
  •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 작성시간 26.06.23 new 무백이는 저러다가 한번씩 탈출 기회 주긴 하는데 ㅋㅋ
  • 작성자이노스페이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무리지어 다 같이 샀나보네ㅋ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3 new 무벡ㅇㅣ 진짜 괜찮긴 한데 요즘 삼닉전퀘 빼면 다 죽을상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