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20만원 정도씩 경조사나 기타 지출용으로 남겨놓는데 그냥 파킹통장에 넣어놨는데 돈이 좀 쌓이다보니 파킹에서 노는거도 아깝더라고여
그렇다고 이거 주식으로 돌리자니 비상금 쓸일 생기면 빼기가 애매하고 ㅋㅋ 혹시 이런거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인스톤 작성시간 26.06.23 new
저축하는것도아니고 비상용통장에 왜돈을 자꾸넣어요ㅋㅋ
절대값을 정해서 100, 200 이렇게만 유지하고 나머지 투자하든 알아서 ㄱㄱ -
답댓글 작성자노오오오오오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혹시 모를 상황이 생길까봐 ㅋㅋ 걍 주식으로 돌려야겠네요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이렇게해서 150~300사이에 왓다갓다하게하고
나머지 투자로 돌렸습니당 ! -
작성자ISTP 작성시간 26.06.23 new
비상용통장은 매달 20씩 넣는건아니고 일정금액만 파킹
매달 넣으실만큼 남는돈이있으면 주식이나 다른데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