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상금 같은거 어떤 통장에 넣어두세요??

작성자노오오오오오력|작성시간26.06.23|조회수113 목록 댓글 4

매달 20만원 정도씩 경조사나 기타 지출용으로 남겨놓는데 그냥 파킹통장에 넣어놨는데 돈이 좀 쌓이다보니 파킹에서 노는거도 아깝더라고여
그렇다고 이거 주식으로 돌리자니 비상금 쓸일 생기면 빼기가 애매하고 ㅋㅋ 혹시 이런거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인스톤 | 작성시간 26.06.23 new 저축하는것도아니고 비상용통장에 왜돈을 자꾸넣어요ㅋㅋ

    절대값을 정해서 100, 200 이렇게만 유지하고 나머지 투자하든 알아서 ㄱㄱ
  • 답댓글 작성자노오오오오오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혹시 모를 상황이 생길까봐 ㅋㅋ 걍 주식으로 돌려야겠네요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이렇게해서 150~300사이에 왓다갓다하게하고
    나머지 투자로 돌렸습니당 !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상용통장은 매달 20씩 넣는건아니고 일정금액만 파킹
    매달 넣으실만큼 남는돈이있으면 주식이나 다른데 투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