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0정도 번다면 재테크 어찌하실건가요?

작성자사라질래|작성시간26.06.23|조회수461 목록 댓글 13

월세밎생활비로 50
적금 50
데이트비용 밎 비상용50
나머지 150은 etf이런거 사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넘버원이다 | 작성시간 26.06.23 new 헤어지고 적금100. ㄱ ㄱ
  • 작성자오징어두루치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빡세게하면 그렇게 하셔도 됨
    저는 300정도일때 170~180정도 했었음 적금 포함해서
  •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절세를 위해서 연금저축 매달 50만원 넣고, 에센피500이나 나스닥으로
    나머지50정도는 etf투자.
    나머지 50은 저축이나 뭐 다른 용도로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안해"
  • 작성자피자치킨주세요2 | 작성시간 26.06.23 new 250을 달러로환전하고 엔비디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