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밎생활비로 50
적금 50
데이트비용 밎 비상용50
나머지 150은 etf이런거 사야하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넘버원이다 작성시간 26.06.23 new
헤어지고 적금100. ㄱ ㄱ
-
작성자오징어두루치기 작성시간 26.06.23 new
빡세게하면 그렇게 하셔도 됨
저는 300정도일때 170~180정도 했었음 적금 포함해서 -
작성자LeftKicker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절세를 위해서 연금저축 매달 50만원 넣고, 에센피500이나 나스닥으로
나머지50정도는 etf투자.
나머지 50은 저축이나 뭐 다른 용도로 -
작성자햄부기 작성시간 26.06.23 new
"안해"
-
작성자피자치킨주세요2 작성시간 26.06.23 new
250을 달러로환전하고 엔비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