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전자 주식이 생길예정인데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707 목록 댓글 27

중요한건 28년에 받고 제약이 30년까지 라서

30년에 주가 떨어지면 ㅈ망각...

저는 적자부서 라서 이것만 바라보는 상황..

그전에 회사가 버틸려나.. 경쟁사 용인시대 열림 죄다 갈 판인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23 new 여자친구는버디 코스피 2만가즈아
  • 작성자넘버원이다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제가 그 걱정 떠안아 드릴게요. 저한태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백만전자좀 가라고!!! 나 불로소득하게 해달라고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100억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