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전자 주식이 생길예정인데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707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요한건 28년에 받고 제약이 30년까지 라서30년에 주가 떨어지면 ㅈ망각...저는 적자부서 라서 이것만 바라보는 상황..그전에 회사가 버틸려나.. 경쟁사 용인시대 열림 죄다 갈 판인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23 new 여자친구는버디 코스피 2만가즈아 작성자넘버원이다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제가 그 걱정 떠안아 드릴게요. 저한태 주세요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백만전자좀 가라고!!! 나 불로소득하게 해달라고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100억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