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전화는 무조건 안받거든요
근데 회사 업무상 모르는번호도 받긴 하는데
어제부터 계속 070으로 전화가 오길래
(원래도 070전화 광고전화 많이 왔었음)
그냥 계속 안받고 무음처리 하는데
오늘 모르는 폰번호로 연락이 와서 받았더니
연락을 드렸는데 안받으시냐고 하길래
070전화 안받는다고 하니까
전화상으로 하는말
"070전화 안받으시면 업무상 불편하지 않으세요?" 라고 하길래
14년 근무하면서 070전화 안받는게 제 업무상 더 도움이 됐다고 말해주니까 아무말도 안하네요
ㅄ같은게 어디서 기싸움인지
070전화 왜고집하는지 이해가 안됨
제 업무상 불이익 1도 없고
하등 도움도 안되서 안받는게 더 이득이고
그 업체랑 거래 안해도 1도 상관없어서 앞으로도 안받을 예정
그번호 바로 차단박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