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제로 070 번호로 전화하는데가 있긴 하네요 (광고 말고)

작성자유부육아노예|작성시간26.06.23|조회수277 목록 댓글 15

070전화는 무조건 안받거든요

 

 

근데 회사 업무상 모르는번호도 받긴 하는데

 

어제부터 계속 070으로 전화가 오길래

(원래도 070전화 광고전화 많이 왔었음)

 

 

그냥 계속 안받고 무음처리 하는데

 

오늘 모르는 폰번호로  연락이 와서 받았더니

 

 

연락을 드렸는데 안받으시냐고 하길래

 

070전화 안받는다고 하니까

전화상으로 하는말

 

"070전화 안받으시면 업무상 불편하지 않으세요?" 라고 하길래

 

14년 근무하면서 070전화 안받는게 제 업무상 더 도움이 됐다고 말해주니까 아무말도 안하네요

 

 

 

ㅄ같은게 어디서 기싸움인지

070전화 왜고집하는지 이해가 안됨

제 업무상 불이익 1도 없고

하등 도움도 안되서 안받는게 더 이득이고

그 업체랑 거래 안해도 1도 상관없어서 앞으로도 안받을 예정

그번호 바로 차단박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틀러 | 작성시간 26.06.23 new 070 은 차단설정임 ㅋㅋㅋ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희도 070이라 오히려 안받으시는게 이해가 가는데 ㅋㅋㅋ 말뽄새 래전드네요 저 사람은
  • 작성자이거왜이럿개댐 | 작성시간 26.06.23 new 070 걍 뭐로오던 다안받음
  • 작성자돌태형OUT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0 씹
  • 작성자갈지마오 | 작성시간 26.06.23 new 말하는 뽄새가 십새기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