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골프관련 일을 하고 있어서 작년말부터 골프 하는데 배우는거랑 연습하는 시간투자가 장난아니네요
낚시는 고등학교때까지 아버지랑 신나게 다니다가 대학가고 안하면서 취직하고 결혼전까지 가끔 갔었습니다
뭐 장비는 아버지 낚시대들이 있어서 릴만 사다 쓰면 큰채비는 끝나긴 하네요ㅎㅎ
제가 장비욕심이 아에 없어서 골프채도 주변 지인들한테 드래곤볼 모으듯이 받은게 좀 있고 아이언만 중고로 샀어요 ㅋ
골프를 계속하면 시간투자가 어마어마 할거 같고 낚시는 아들들 데리고다니면서도 할수 있으거 같긴하고 요세 고민이네요 ㅋㅋㅋ
혹시 둘다 하는사람이 있을까요 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