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전 내내 욕만 했는데 벌써 11시임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3|조회수26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구 욕 했냐구요?ㅂ ㅅ 같은 상사 욕함ㅋㅋㅋㅋㅋㅋ진짜 마르지 않는 샘물 처럼 욕 할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려요 루팡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루팡 조아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후에도 욕하면 루팡가능!!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쌉가능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23 new 루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