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의외로 맛있네요 작성자bloodborne2|작성시간26.06.23|조회수1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코랑 망고랑 안 어울릴 느낌이라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맛있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3 new 소포장도 만들어주지 12 18개는 너무 많음 ㅜㅜ 답댓글 작성자if(만약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반반 하실래요?? 답댓글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 | 작성시간 26.06.23 new if(만약에) 누가 5임? 작성자캔디애플레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바로 주문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