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 연차에 짬뽕먹을지 라멘먹을지 고민됨 작성자LUCY|작성시간26.06.23|조회수99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먹지..... 둘다 먹을수있으면 좋겠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U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라멘보다 짬뽕이 대세ㄷㄷ 짬뽕갑니다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23 new 짬뽕 답댓글 작성자LU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짬뽕 꼭 조질게여 작성자라멘 | 작성시간 26.06.23 new 라….멘 답댓글 작성자LU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라멘이라는 댓글 달기위해서 닉 변경 정성이시네요ㅎㄷㄷ 감동했습니다 전 짬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