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에 바다가기로해서 어제부터 다이어트 돌입부기
유산소 주 3-4회 했는데 이제 주 6일로 변경
일/수 - 러닝 5km, 월/목(하체) - 평지걷기 or 사이클
화/금 - 천계 or 인클라인 걷기 40분
식단도 평소 탄수 약 250g정도 먹었는데 180-200g으로 줄이고 수분도 평상시 3L 마셨는데 4L로 늘리고,
염분이랑 당 더 줄이고 프로틴도 2스쿱씩 넣어수 일일 단백질 170-180g 섭취. 지방도 다시 계산해서 50-60g만 먹구 술은 마시게 된다면 보드카나 위스키만.
수면은 무적권 7시간이상 자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작성시간 26.06.23 new
코쵸우 시노부 돈이 너무 많이 드는 부기 ㅋㅋㅋ 후원부탁부기우기 ㅋㅋ 아니면 햄찌라도 먹겠음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도리토스좋아 하아??????!!!!!?
-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작성시간 26.06.23 new
코쵸우 시노부 허아?!??!?는 무슨 하아?!?!?인가요?!?!?? 확!!! 닭가슴살 다 훔쳐감 ㅋㅋ
-
작성자호떡호떡 작성시간 26.06.23 new
선수세요?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 한본 대회나가보고싶부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