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플랭크했는데 목통증 낫는건 뭐임?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207 목록 댓글 6

병원도 가보고스트레칭도 해봐도 목 2달동안 당기면서 아픈데 플랭크 몇번 조지면 괜찮아지거든요? 뭐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해볼까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물리치료
  • 작성자Tale bee | 작성시간 26.06.23 new 코어 좋아지면서 등이랑 목까지 잡아주는 효과인듯 저도 등 목 고질병이었는데 코어 근육 생기니까 확 좋아짐
  • 작성자guldan~ | 작성시간 26.06.23 new 코어근육 잡히면 자세가 좋아져서 잡힐 수 있어요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허리 통증, 두통 심했는데 러닝 시작하고 싹 사라짐ㅋㅋㅋㅋㅋ코어가 확실히.. 빛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