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먹은게 없으니까 몸에 힘이 없음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만 먹어도 배차고 소화도 개르려서 ㄹㅇ 적응 안됨점심은 프로틴음료로 대체해야겟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3 new ㅜㅜ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지금 적응 겁나 안됨 작성자한발늦는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고해피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운자로 복용하셨나요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