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먹은게 없으니까 몸에 힘이 없음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7

좀만 먹어도 배차고 소화도 개르려서 ㄹㅇ 적응 안됨
점심은 프로틴음료로 대체해야겟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3 new ㅜㅜ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지금 적응 겁나 안됨
  • 작성자한발늦는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해피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운자로 복용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