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진짜 다이어트 한다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꾸 무언가 먹게되니까 살 감당이 안돼요지금 작년 말보다 7키로는 쪄서 옷도 타이트 하구 쫄티됨ㅋㅋ밥을 반공기로 줄여보려구요사실 운동량도 늘려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발늦는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나라 월드컵 때만 먹게여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