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은 멀 먹어도 맛있지가 않네요

작성자작가입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82 목록 댓글 3

자취러인데여

 

맨날 저녁 이거먹고 저거먹고 돌려 먹는데

 

어느순간 맛이 없어요 ㅠㅠ

 

집밥이 최고라는 말이 여실히 와닿는거 같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3 new 매번 다른 메뉴 만들어주시는 갓맘 존경스러움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ㅈ.... 뭘 먹어도 똑같음 배달시켜도 아는맛이고...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장 반찬가게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