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멀 먹어도 맛있지가 않네요 작성자작가입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취러인데여 맨날 저녁 이거먹고 저거먹고 돌려 먹는데 어느순간 맛이 없어요 ㅠㅠ 집밥이 최고라는 말이 여실히 와닿는거 같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3 new 매번 다른 메뉴 만들어주시는 갓맘 존경스러움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ㅈ.... 뭘 먹어도 똑같음 배달시켜도 아는맛이고...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장 반찬가게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