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환영회 한다고 나가서 고기 먹는데ㅈㄴ굽느라 사진을 못찍음 ㅅ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23 new 굽는거면 ㅇㅈ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BrokenValentine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야 드디어 맛난거 드심?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갈비살 사줘서 말듣는척하면서 오지게 쳐먹음ㅋㅋㅋ 답댓글 작성자BrokenValentine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정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꿀ㄹㄹ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