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23

뭔 환영회 한다고 나가서 고기 먹는데
ㅈㄴ굽느라 사진을 못찍음 ㅅ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23 new 굽는거면 ㅇㅈ
  •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BrokenValentine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야 드디어 맛난거 드심?
  •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갈비살 사줘서 말듣는척하면서 오지게 쳐먹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rokenValentine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정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꿀ㄹㄹ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