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회사에서 "정책"이라는 단어를 많이쓰네 작성자Las〃|작성시간26.06.23|조회수4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통 규정 혹은 기준이라는 단어를 썼던거같은데 policy 를 정책으로 해석해서 갖고와서 그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밥 두그릇 먹기 답댓글 작성자La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꺼억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23 new AI시대에 사람이 해야 하는 일중 제일 중요한게 정책 세우기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