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주인공 여러명인거랑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13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명인거뭐가 좋나요저는 한명이 편하긴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그런거 혐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한명인게 좋습니다.특히 여캐 끼어있으면 몰입 와장창 됨.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쉽지않음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23 new '옥토패스 트래블러'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