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력직 연구직하시는 분들 이력서 쓸때요

작성자와이키키뿌엉|작성시간26.06.23|조회수129 목록 댓글 1

현재 다니는 회사랑 다녔던 회사에서 어떤 업무를 했고 어떤 아이템이고를 적잖아요

이거 회사 보안 같은거 때문에 다 적으면 안될거 같은데 어느수준으로 적나요?? 

대충 이렇게해서 이런효과를 낸다 테스트는 뭐뭐뭐로 한다 이정도로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코진 | 작성시간 26.06.23 new 프로젝트 A B이렇게 적습니다. 참여기간과 그 프로젝트에서 제가 맡았던 실험들, 저의 롤, 성과위주로 작성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