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맛임
걍 맛있는 빵 하나 먹고말지;;
아 초코바게트 먹고싶다.
아니 그냥 베이글에 크림치즈? 그냥 마싯는 빵!
오늘 저녁은 고기먹을겁니다
만두랑 짜파게티도요ㅋ 비엔나도ㅋㅋ
근데 왜 갑자기 비오죠?
저 우산도 안들고 바로 운동갈라고 튀나왔는데 에바지
오늘 운동 런있는데😢
눈뜨자마자 빵 실패, 날씨 실패해버린 사람🙋♀️
인생은 3트니까 세번째는 성공일 듯
3트 가챠는 버스 앉아서 가는걸로 예상중🤭
소확행 긍정루트 좋다~
빨리 저녁오면 조켓슴 으히힣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