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정 길빵 에반데 비오는 것도 에바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23|조회수337 목록 댓글 21

노맛임
걍 맛있는 빵 하나 먹고말지;;
아 초코바게트 먹고싶다.
아니 그냥 베이글에 크림치즈? 그냥 마싯는 빵!

오늘 저녁은 고기먹을겁니다
만두랑 짜파게티도요ㅋ 비엔나도ㅋㅋ
근데 왜 갑자기 비오죠?
저 우산도 안들고 바로 운동갈라고 튀나왔는데 에바지
오늘 운동 런있는데😢

눈뜨자마자 빵 실패, 날씨 실패해버린 사람🙋‍♀️
인생은 3트니까 세번째는 성공일 듯
3트 가챠는 버스 앉아서 가는걸로 예상중🤭
소확행 긍정루트 좋다~
빨리 저녁오면 조켓슴 으히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유 ㅇㄷ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락토프리안팔든데여
  • 답댓글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뭔 근토프리여ㅡㅡ
    먹고 배 아프면 0칼로리되서 개이득인데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성인 ㄴㄴ저녁에 고기머거야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