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지 멋대로 최적화 어쩌구 하네 ㅋ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3|조회수1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화 보낼 때 뭔가 이상해짐인스타 디엠 보낼 때 같움ㅡㅡ뭔가 쇽? 쇽? 보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옹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 말인지 아시겟져? 쇽쇽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스타가 되고 싶은거임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