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치아 으하면 윗니랑 아랫니랑 딱 맞아여!?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 목록 댓글 10

전 아랫니가 오른쪽으로 쏠려있음 ㅜ 

 

턱이 오른쪽으로 나가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럽다ㅜㅜㅡㅡ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23 new 입툭튀라 아래가 김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래가 김!
  • 작성자Dumbo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비대칭 ㅜ
  • 작성자핑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악관절이라 교정했음.. 다시 뒤틀리고있는데 마사지 해주면서 근육 풀어주면 또 괜찮아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