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치아 으하면 윗니랑 아랫니랑 딱 맞아여!?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아랫니가 오른쪽으로 쏠려있음 ㅜ 턱이 오른쪽으로 나가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럽다ㅜㅜㅡㅡ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23 new 입툭튀라 아래가 김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래가 김! 작성자Dumbo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비대칭 ㅜ 작성자핑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악관절이라 교정했음.. 다시 뒤틀리고있는데 마사지 해주면서 근육 풀어주면 또 괜찮아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