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하나하나 보니까 그래서 이걸 봐서 뭘 할수있지? 라는 생각이 듦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왜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빵꾸 안나게 관리하는정도인듯 ㅠㅠ
-
작성자Gnar 작성시간 26.06.23 new
감탄
-
작성자편라니 작성시간 26.06.23 new
은근히 도움은 됨. 왜케 돈이 없지? 아 내가 존나게 써서 그렇구나 라는 사실은 알수있음ㅋㅋ
그리고 누구 축의금이나 조의금 줬는지 기록이 되는것도 괜찮음.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서 이걸 봐서 뭘 할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네여
저는 엑셀로 관리하는데 재밌음 ㅋㅋㅋ -
작성자Mac Allister 작성시간 26.06.23 new
그 순간만 반성, 같은 일이 계속 반복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