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계부좀 쓸려고 뱅셀 깔아서 보고있는데

작성자왜옹|작성시간26.06.23|조회수175 목록 댓글 10

지출하나하나 보니까 그래서 이걸 봐서 뭘 할수있지? 라는 생각이 듦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왜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빵꾸 안나게 관리하는정도인듯 ㅠㅠ
  • 작성자Gnar | 작성시간 26.06.23 new 감탄
  • 작성자편라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은근히 도움은 됨. 왜케 돈이 없지? 아 내가 존나게 써서 그렇구나 라는 사실은 알수있음ㅋㅋ
    그리고 누구 축의금이나 조의금 줬는지 기록이 되는것도 괜찮음.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서 이걸 봐서 뭘 할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네여
    저는 엑셀로 관리하는데 재밌음 ㅋㅋㅋ
  • 작성자Mac Allister | 작성시간 26.06.23 new 그 순간만 반성, 같은 일이 계속 반복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