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후조리원 보내보신 아빠탁서님들!!

작성자엘 리 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99 목록 댓글 18

저희 오늘부터 2주 조리원 드가는데
아빠탁서님들 며칠이나 가서 같이 주무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odGame.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금토만 가서 잤고,
    애기 케어는 같이 하고 집에서 잤어요 평일은
  • 작성자핑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내분께 맡기시죠.. 저는 거기서 먹고자고 출퇴근 다했습니다 ㅠㅠ
  • 작성자찌이이인빵 | 작성시간 26.06.23 new 같이 안자도 아내분 눈물 흘리면 뛰어가야돼요… 그냥 눈물이 난데요
    전 예정대로 잔건 퇴실 전날 하루

    눈물로 출동 5회 .. 화이팅🥹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이프가 자고 가라고 하면 자고가고 오늘은 집에 가서 자라고 하면 못이기는척 나와서 차에서 노래 틀고 볼륨 최대로 하고 집에 옴
  • 작성자Mac Allister | 작성시간 26.06.23 new 집->회사 출근, 회사->조리원 퇴근 와이프랑 애기보고 귀가 주말엔 같이 있다가 집가서 자고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