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오늘부터 2주 조리원 드가는데
아빠탁서님들 며칠이나 가서 같이 주무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oodGame.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금토만 가서 잤고,
애기 케어는 같이 하고 집에서 잤어요 평일은 -
작성자핑구♥ 작성시간 26.06.23 new
아내분께 맡기시죠.. 저는 거기서 먹고자고 출퇴근 다했습니다 ㅠㅠ
-
작성자찌이이인빵 작성시간 26.06.23 new
같이 안자도 아내분 눈물 흘리면 뛰어가야돼요… 그냥 눈물이 난데요
전 예정대로 잔건 퇴실 전날 하루
눈물로 출동 5회 .. 화이팅🥹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작성시간 26.06.23 new
와이프가 자고 가라고 하면 자고가고 오늘은 집에 가서 자라고 하면 못이기는척 나와서 차에서 노래 틀고 볼륨 최대로 하고 집에 옴
-
작성자Mac Allister 작성시간 26.06.23 new
집->회사 출근, 회사->조리원 퇴근 와이프랑 애기보고 귀가 주말엔 같이 있다가 집가서 자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