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잡고 사용한지 2주됐나..?
얘 없으면 코드 못짜겠음..
얘 있으니까 개발자 신입 뽑을 필요도 없을거같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킬링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요..
-
작성자냥이용와플 작성시간 26.06.23 new
개발자신거죠? 확실히 좋은가요? 코드 짜라하고 검토만 해도 된다던가
-
답댓글 작성자킬링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검토만 해도 되고 빌드랑 수정 다 요청해도 됩니다
확실히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냥이용와플 작성시간 26.06.23 new
킬링보이스 이게 제미나이 챗지피티 클로드 다 사용하면서 어느게 더 좋냐 왓다갓다 하는거같은데 클로드가 현재 젤 좋다고 느껴지시는거려나용??
-
답댓글 작성자킬링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냥이용와플 제가 챗지피티랑 클로드 두개를 쓰고 있는데
코드 작성에 대한 장점은 클로드가 더 커요
vs나 vs코드에 addin 해서 쓰고 있는데 소스코드 분석부터
원하는 코드를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게 굉장히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