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클로드 코드는 신이네요..

작성자킬링보이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524 목록 댓글 14

각잡고 사용한지 2주됐나..?

얘 없으면 코드 못짜겠음..

 

얘 있으니까 개발자 신입 뽑을 필요도 없을거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킬링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요..
  • 작성자냥이용와플 | 작성시간 26.06.23 new 개발자신거죠? 확실히 좋은가요? 코드 짜라하고 검토만 해도 된다던가
  • 답댓글 작성자킬링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검토만 해도 되고 빌드랑 수정 다 요청해도 됩니다
    확실히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냥이용와플 | 작성시간 26.06.23 new 킬링보이스 이게 제미나이 챗지피티 클로드 다 사용하면서 어느게 더 좋냐 왓다갓다 하는거같은데 클로드가 현재 젤 좋다고 느껴지시는거려나용??
  • 답댓글 작성자킬링보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냥이용와플 제가 챗지피티랑 클로드 두개를 쓰고 있는데
    코드 작성에 대한 장점은 클로드가 더 커요

    vs나 vs코드에 addin 해서 쓰고 있는데 소스코드 분석부터
    원하는 코드를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게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