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과면담했는데

작성자부부우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313 목록 댓글 12

상반기에 상사와 한번 트러블있어서 이거때문에 고과 안좋게줬습니다. 후임이 고과 몰아받앗구요..

그냥 퇴사하는게 맞을까요? 아님철판깔고 다닐까요

후임이 받는건 별신경안쓰이는데 3년 개고생한거 한번 싸웠다고 바로 고과안줘버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부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상사가 팀장인데 팀장이 그 위에다가 먼저 선빵때려놨네요. 위쪽에선 트러블잇는거자체를 별로 안좋게보는거같구요..
  •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진누하더라도 그냥 생각없이다니고 다른쪽으로 돈벌생각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부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그럴마인드엿는데 사수보면 속이 뒤집어져서.. 후..올해초에 너무괴롭혀서 참다참다못해서 지른건데..
  • 답댓글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23 new 부부우우 괴롭히는건 다른문제라 생각 해보셔야할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부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XD:D 지금은 쫌나아졋는데 업무배제느낌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