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에 상사와 한번 트러블있어서 이거때문에 고과 안좋게줬습니다. 후임이 고과 몰아받앗구요..
그냥 퇴사하는게 맞을까요? 아님철판깔고 다닐까요
후임이 받는건 별신경안쓰이는데 3년 개고생한거 한번 싸웠다고 바로 고과안줘버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부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상사가 팀장인데 팀장이 그 위에다가 먼저 선빵때려놨네요. 위쪽에선 트러블잇는거자체를 별로 안좋게보는거같구요..
-
작성자XD:D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진누하더라도 그냥 생각없이다니고 다른쪽으로 돈벌생각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부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그럴마인드엿는데 사수보면 속이 뒤집어져서.. 후..올해초에 너무괴롭혀서 참다참다못해서 지른건데..
-
답댓글 작성자XD:D 작성시간 26.06.23 new
부부우우 괴롭히는건 다른문제라 생각 해보셔야할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부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XD:D 지금은 쫌나아졋는데 업무배제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