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탠바이미 사려고 하는데 어디 회사꺼 사는게 좋아요?

작성자5노바태고족|작성시간26.06.23|조회수235 목록 댓글 3

와이드뷰, 이노스티비 되게 여러 브랜드 있더라구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와이드뷰 쓰는중.. 삼탠이면 딱히 브랜드 상관없는거 같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Hearts2Hearts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와이드뷰 쓰는중인데 이거 TV 고정 어케하나요 ㅠㅠ 계속 고개 숙이는데
  • 답댓글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23 new Hearts2Hearts 뒤에 고정하는거 꽉 쪼으면 가능할텐데.. 전 사실 크기가 엄청 크지않아서 많이 숙이진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