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탠바이미 사려고 하는데 어디 회사꺼 사는게 좋아요? 작성자5노바태고족|작성시간26.06.23|조회수2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이드뷰, 이노스티비 되게 여러 브랜드 있더라구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와이드뷰 쓰는중.. 삼탠이면 딱히 브랜드 상관없는거 같긴해요 답댓글 작성자Hearts2Hearts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와이드뷰 쓰는중인데 이거 TV 고정 어케하나요 ㅠㅠ 계속 고개 숙이는데 답댓글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23 new Hearts2Hearts 뒤에 고정하는거 꽉 쪼으면 가능할텐데.. 전 사실 크기가 엄청 크지않아서 많이 숙이진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