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라톤 접수 도전할것

작성자죽창|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 목록 댓글 10

mbn 하프
가민레이스 하프
춘마 풀
강남국제평화마라톤 풀

국평마는 진짜 저렴하더라구요 ㄷㄷ 꼭 됐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첫풀이라 완주가 목표인데 훈련하면서 섭4는 도전해보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3 new 죽창 첫풀로 춘마 딱 좋져!!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Sheldon 성공만하면!!
    30 달 2번으로 밀어주면서 가려구요 35km 552 였으니 좀 하드하게 가면 될듯용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가민레이스랑 인천마라톤 목표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인천도 코스 바뀌고 더 좋을거라는 말이 있네용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