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하프
가민레이스 하프
춘마 풀
강남국제평화마라톤 풀
국평마는 진짜 저렴하더라구요 ㄷㄷ 꼭 됐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첫풀이라 완주가 목표인데 훈련하면서 섭4는 도전해보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Sheldon 작성시간 26.06.23 new
죽창 첫풀로 춘마 딱 좋져!!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Sheldon 성공만하면!!
30 달 2번으로 밀어주면서 가려구요 35km 552 였으니 좀 하드하게 가면 될듯용 -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가민레이스랑 인천마라톤 목표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인천도 코스 바뀌고 더 좋을거라는 말이 있네용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