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우 술 끊어야겠군요.

작성자DEADPOOL|작성시간26.06.23|조회수206 목록 댓글 6

어제 두달 반만에 친구들 만나서 사케에 맥주에 위스키에
미친듯이 달렸더니 누구한테 엄청나게 쳐맞은 듯이 아프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이번엔 끊어보겠습니다....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흑흑..아...아파요...ㅠㅠㅠ
  •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따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어쩐지...맞고나서 농구가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부터 1일???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차피 저녁쯤되면 괜찮아짐 그럼 또 땡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