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두달 반만에 친구들 만나서 사케에 맥주에 위스키에
미친듯이 달렸더니 누구한테 엄청나게 쳐맞은 듯이 아프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이번엔 끊어보겠습니다....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흑흑..아...아파요...ㅠㅠㅠ
-
작성자정 대 만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따림
-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어쩐지...맞고나서 농구가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부터 1일???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시간 26.06.23 new
어차피 저녁쯤되면 괜찮아짐 그럼 또 땡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