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텐그릇(냉면그릇)에다가 전자레인지로 감자그라탕 가능?

작성자이응이으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04 목록 댓글 14

전자레인지용기가 없는데
스텐그릇 전자레인지에 넣고 써도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응이으이 다이소에서 하나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응이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왕대가리정우주 다이소에 쥐좆만한 용기밖에 안팔아서..
  • 작성자핑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자레인지에 오븐기능있는거면 될텐데 그런게아니라면 ... 유리나 도기로 된거써야할텐데 이케아 있으면 가보시고... 적당한거 하나 사셔요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방관에게 원한이 있으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이응이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ㅜㅜ 님이 해서 저희집으로 배달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