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와서 입주청소 하려는데
베란다에 바선생 한마리가 죽어있었습니다 ㅜ
엄지 한마디 사이즈고
입주청소와서
보니깐
베란다에 장 하나가 있는데
하부 장 쪽에 붙이는 바퀴약 붙여놓은걸 발견 했네요 ㅜㅜ
시발…..
배수구 하부장에도 있을거 같다고 하는데
으아 시밤 세스코 불러야 하나요 ㅜㅜ 어떻게해야 예방 가능하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루살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살구맛살구 감사합니다 ㅜㅜ
-
작성자DIVISION 작성시간 26.06.23 new
새로운 동거생물 ㄷ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 사람이 죽어간다고요 ㅜㅜ
-
작성자한잔해한잔 작성시간 26.06.23 new
친해지면 님 몸에는 안 올라오지 않을까요??
-
작성자붉은매 작성시간 26.06.23 new
유입구 물리적으로 안막으면 바퀴는 계속 들어옴 약친다고 안들어오는게 아니라 들어오는 애들 잔류성 밟고 죽거나 독먹이 먹고 죽는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