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바선생 ㅜㅜ ㅈ댐 도움좀

작성자하루살yi|작성시간26.06.23|조회수221 목록 댓글 15

이사와서 입주청소 하려는데

베란다에 바선생 한마리가 죽어있었습니다 ㅜ

엄지 한마디 사이즈고

입주청소와서

보니깐

베란다에 장 하나가 있는데

하부 장 쪽에 붙이는 바퀴약 붙여놓은걸 발견 했네요 ㅜㅜ


시발…..

배수구 하부장에도 있을거 같다고 하는데

으아 시밤 세스코 불러야 하나요 ㅜㅜ 어떻게해야 예방 가능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살구맛살구 감사합니다 ㅜㅜ
  • 작성자DIVISION | 작성시간 26.06.23 new 새로운 동거생물 ㄷ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 사람이 죽어간다고요 ㅜㅜ
  • 작성자한잔해한잔 | 작성시간 26.06.23 new 친해지면 님 몸에는 안 올라오지 않을까요??
  • 작성자붉은매 | 작성시간 26.06.23 new 유입구 물리적으로 안막으면 바퀴는 계속 들어옴 약친다고 안들어오는게 아니라 들어오는 애들 잔류성 밟고 죽거나 독먹이 먹고 죽는거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