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 5분 거리인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하면
매번 얼음 녹아서 오니까
미리 안녹게 신경좀 써달라고 했는데
이번에도 그냥 맹물마냥 다 녹아서 왔길래
매번 얼음 녹아서 온다고 디테일 부족하다고 리뷰썼는데
사장이 글삭요청함 ㅋㅋ 레전드
다음검색
도보 5분 거리인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하면
매번 얼음 녹아서 오니까
미리 안녹게 신경좀 써달라고 했는데
이번에도 그냥 맹물마냥 다 녹아서 왔길래
매번 얼음 녹아서 온다고 디테일 부족하다고 리뷰썼는데
사장이 글삭요청함 ㅋㅋ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