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 앞 이디야 레전드네 그냥

작성자Elayne|작성시간26.06.23|조회수555 목록 댓글 1

도보 5분 거리인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하면

매번 얼음 녹아서 오니까

미리 안녹게 신경좀 써달라고 했는데

이번에도 그냥 맹물마냥 다 녹아서 왔길래

매번 얼음 녹아서 온다고 디테일 부족하다고 리뷰썼는데

사장이 글삭요청함 ㅋㅋ 레전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디야 커피시키면 얼름 존나 꽉차있어서 몇모금빨면 음료는 없는 수준이던데 어떻게 하면 얼음이 다 녹지 그 거리에??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