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게 제 잘못인가여???

작성자배그어렵|작성시간26.06.23|조회수191 목록 댓글 5

간단히 설명해드릴게요
a 물건에 b가 2개씩 결합이 되어있어요.
(이게 기본 구성이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 a 물건에 b가 2개씩 결합된걸 찾음)

근데 손님이 a 물건에 b가 1개씩 필요하다길래

지금 b가 2개씩 결합이 됐으니까
다른 다녀올 곳을 미리 다녀오시거나
좀 기다리시면 b 하나씩 빼서 드리겠다.
근데 기다리면 시간이 좀 걸릴거라 양해 부탁드린다 라고 했더니 자기가 빼겠대요.

그래서 저는 자기가 뺀다길래
저는 혼자 1인이고 시간오래걸리니까
자기는 자기들 직원들하고 같이 빼면 금방 빼니까 그런가보다 하고 알았다 라고 하면서

a 물건에 b 2개 결합된걸 줬거든요.

근데 기분이 나쁘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가 안된다라고 한것도 아니고 빼서 주겠다 라고 했고 시간이 좀 걸릴수 있다고 양해도 구했는데
기분이 나쁘대요. 제가 크게 잘못한건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23 new 잘못된거 하나도 없어보이는데요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다리라니까 자기가 뺀다그랫는데 왜 기분나빠함?
  • 작성자기사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병신인듯
  •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 가게에요??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뭐 어쩌라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