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었을때 알림창 꽉차게 나옴
업뎃 후 펼쳤을때 알림창 쥐똥만큼 나옴
알림메시지 내용 짤려서 내용보려면 알림 또 눌르고 카톡켜서 봐야됨
화면 큰게 좋아서 폴드쓰는건데 왜 장점을 죽이는건데 재용재용태문태문아
롤백하라고 빼액!!!!
다음검색
접었을때 알림창 꽉차게 나옴
업뎃 후 펼쳤을때 알림창 쥐똥만큼 나옴
알림메시지 내용 짤려서 내용보려면 알림 또 눌르고 카톡켜서 봐야됨
화면 큰게 좋아서 폴드쓰는건데 왜 장점을 죽이는건데 재용재용태문태문아
롤백하라고 빼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