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폴드 ui업뎃 하신분? 저만 이거 불편함?

작성자자동사냥|작성시간26.06.23|조회수183 목록 댓글 3

접었을때 알림창 꽉차게 나옴


업뎃 후 펼쳤을때 알림창 쥐똥만큼 나옴
알림메시지 내용 짤려서 내용보려면 알림 또 눌르고 카톡켜서 봐야됨
화면 큰게 좋아서 폴드쓰는건데 왜 장점을 죽이는건데 재용재용태문태문아




롤백하라고 빼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미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변한게 훨씬 편하더라구요ㅋㅋ 뭐 보면서 알림확인하기 편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동사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내가...아재였어?
  • 답댓글 작성자샤미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자동사냥 사용자마다 다른거겠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