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씨 맥아더스 하시는분 이나요?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날때마다 먹으면서 6000 메가도스중인데 님들은 효과 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3 new 갸라도스 3000중인데 잘모름 작성자전설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하루에 3000짜리 2개 먹는데 한 2년 먹었나.. 그동안 감기걸린적은 없네여 작성자니이체 | 작성시간 26.06.23 new 메가도스 플라시보같은데 몬가 그냥 복용중입니다ㅋㅋ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23 new 메가도스 너무 맛 없음ㅠㅠ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23 new 3000 짜리중인데 잘 몰?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