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상으론 문제 없어보이는데 뭔가 거슬림...
그래서 어제 맘 접었었는데 지금 부동산에서 전화와서 맘을 흔들어 제끼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루살yi 작성시간 26.06.23 new
쎄한 느낌은 님 인생에서 살면서 겪은 빅데이터니 거르는게 맞음
-
답댓글 작성자제2열람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 빅데이터 정확도가 낮은게 문제...ㅋㅋㅋㅋ
-
작성자나권중운 작성시간 26.06.23 new
머가 찝찝하신지
-
답댓글 작성자제2열람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쎄~ 한거요...
-
작성자맨붕유 작성시간 26.06.23 new
매매는 찝찝할게잇나요 집컨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