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서킷브레이크 걸렸다는데 그면 오늘 하락은 끝인건가여???
그리고 왜 내려가는거만 하락이 있는거에여?? 올라가는건 왜 제약이 없나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시간 26.06.23 new
상한가도 30퍼인가 제약있음요
-
답댓글 작성자농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30퍼가 있구나 감사합니당
-
작성자유난히 오늘 작성시간 26.06.23 new
올라가는것도 있습니다
-
작성자술만드는헬창 작성시간 26.06.23 new
단일종목이 서킷브레이크 걸리는건 아니고요 전체 지수가 전일가대비 5% 변동시 사이드카 8% 변동시 서킷브레이크 20%변동하면 시장 셧다운됨
-
작성자맹독 작성시간 26.06.23 new
30분인가 막는거라 금방 풀려요 어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