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킷브레이크 걸리면 절대하락 못하나여???

작성자농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838 목록 댓글 7

sk하이닉스 서킷브레이크 걸렸다는데 그면 오늘 하락은 끝인건가여???

그리고 왜 내려가는거만 하락이 있는거에여?? 올라가는건 왜 제약이 없나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23 new 상한가도 30퍼인가 제약있음요
  • 답댓글 작성자농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30퍼가 있구나 감사합니당
  • 작성자유난히 오늘 | 작성시간 26.06.23 new 올라가는것도 있습니다
  •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23 new 단일종목이 서킷브레이크 걸리는건 아니고요 전체 지수가 전일가대비 5% 변동시 사이드카 8% 변동시 서킷브레이크 20%변동하면 시장 셧다운됨
  • 작성자맹독 | 작성시간 26.06.23 new 30분인가 막는거라 금방 풀려요 어차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