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면접 합격했는데 작성자Kells|작성시간26.06.23|조회수33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담주에 뭐 티타임 가지자고 한 번 오라네요그래서 확정이냐고 물어보니까그건 아니고 티타임 후에 결정난다고 함..사실상 2차 면접인가..뭐 말로는 편하게 오라는데 면접자가 어캐 편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09090909090909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리꼬고 커담한번해볼까요? 작성자유난히 오늘 | 작성시간 26.06.23 new 가보죠 작성자물리치료 | 작성시간 26.06.23 new 티타임 ㄷ ㄷ 작성자포기노포기 | 작성시간 26.06.23 new 티타임 = 임원 or 대표이사 면접입니다. 팀장이 맘에 들어서 결재 올려도 위에서 반려하면 끝이라 ㅎㅎ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 작성시간 26.06.23 new 임원이 한번 보자고 한거 같은데 폐급행동 아님 걍 합격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