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약드시면서 직장다니시는분들

작성자제주시금치|작성시간26.06.23|조회수363 목록 댓글 18

회식자리 있으면 술 안드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빼고다잘돼 | 작성시간 26.06.23 new 정신과약인가요? 많이들드시네ㅠㅠ 저도 먹어봐서
  • 답댓글 작성자제주시금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뇨 신경병증 약임..
  • 작성자eerkaa34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약먹구난후로 술 커피 더 끊음. 회식때도 안마심
  • 답댓글 작성자제주시금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저도 커피 못마시는중
  • 답댓글 작성자eerkaa34 | 작성시간 26.06.23 new 제주시금치 그냥 약 핑계대고 회식때 고기만 겁나 드세요 전 엄청 편합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