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자리 있으면 술 안드시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빼고다잘돼 작성시간 26.06.23 new
정신과약인가요? 많이들드시네ㅠㅠ 저도 먹어봐서
-
답댓글 작성자제주시금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뇨 신경병증 약임..
-
작성자eerkaa34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약먹구난후로 술 커피 더 끊음. 회식때도 안마심
-
답댓글 작성자제주시금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저도 커피 못마시는중
-
답댓글 작성자eerkaa34 작성시간 26.06.23 new
제주시금치 그냥 약 핑계대고 회식때 고기만 겁나 드세요 전 엄청 편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