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을것같고 잘할수 있을것 같긴한데...
기빨린다 그래서 (극I임 ) ...
무료체험 한번 해보고 결정하면 될까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와...진짜에여??? 너무한데...ㅜㅜ
-
작성자오리불고기 작성시간 26.06.23 new
저 극i인데 2년햇어요
솔직히 쉽진않은데 사람들이 e라서
리드잘해줘서 편햇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후... 님 극I아닌듯
-
답댓글 작성자오리불고기 작성시간 26.06.23 new
보르봉봉 진자 극i인데 체험도 안해보고 6개월 결제해서 그렇게댐... 크로스핏이 먼지도 모르고 처음가서 그런듯 그때는 안유명햇어서 8년전쯤이라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리불고기 아하 재밌게 다녔죠??? 빡센운동 좋아하는편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