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로스핏 진짜 e들만 살아남나요?

작성자보르봉봉|작성시간26.06.23|조회수612 목록 댓글 34

재밋을것같고 잘할수 있을것 같긴한데...

 

기빨린다 그래서 (극I임 ) ...

 

무료체험 한번 해보고 결정하면 될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진짜에여??? 너무한데...ㅜㅜ
  • 작성자오리불고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극i인데 2년햇어요
    솔직히 쉽진않은데 사람들이 e라서
    리드잘해줘서 편햇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후... 님 극I아닌듯
  • 답댓글 작성자오리불고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르봉봉 진자 극i인데 체험도 안해보고 6개월 결제해서 그렇게댐... 크로스핏이 먼지도 모르고 처음가서 그런듯 그때는 안유명햇어서 8년전쯤이라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리불고기 아하 재밌게 다녔죠??? 빡센운동 좋아하는편이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