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던 운동도 일주일에 한 번 나가고
쉬는 날에 집에서 치킨시켜다 술 마시고 누워서 쉬기만하고
집안일도 급한거만 그때그때 닥치듯 처리하고
최근 한 달 너무 나태해졌네요.
다시 식단 하면서 부지런히 살아야겠어요
몸뚱아리새끼 넌 뒤졌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잘 쉬었다 생각 해야겠네요
-
작성자LUCY 작성시간 26.06.23 new
한달이면 쉰것도 아님..!! 재정비하고 7월부터 달리져 저도 7월부터 달릴거임!!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맘 먹자마자 하는 남자
그런 남자
바로 나란 남자 -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23 new
몸뚱이 : 아....앙대....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기강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