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으르고 나태해졌음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263 목록 댓글 20

잘 나가던 운동도 일주일에 한 번 나가고

쉬는 날에 집에서 치킨시켜다 술 마시고 누워서 쉬기만하고

집안일도 급한거만 그때그때 닥치듯 처리하고

최근 한 달 너무 나태해졌네요.


다시 식단 하면서 부지런히 살아야겠어요

몸뚱아리새끼 넌 뒤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쉬었다 생각 해야겠네요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3 new 한달이면 쉰것도 아님..!! 재정비하고 7월부터 달리져 저도 7월부터 달릴거임!!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맘 먹자마자 하는 남자
    그런 남자
    바로 나란 남자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몸뚱이 : 아....앙대....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기강 잡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