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미국은 그 먹는 다이어트약 이미 상용화 했네요 작성자into Dust|작성시간26.06.23|조회수24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래에는 진짜 비만인 사람이 없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도그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연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 파라파라인가 그거요? 작성자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일단 마운자로 위고비 이겨서 좀더 봐야함 답댓글 작성자into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