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 미국은 그 먹는 다이어트약 이미 상용화 했네요

작성자into Dust|작성시간26.06.23|조회수247 목록 댓글 4

미래에는 진짜 비만인 사람이 없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도그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연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 파라파라인가 그거요?
  • 작성자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일단 마운자로 위고비 이겨서 좀더 봐야함
  • 답댓글 작성자into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